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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A/S] A/S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Q가전제품 A/S 는 어떻게 받나요?
A

가전제품 A/S 보증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년/2년으로 제품에 따라 상이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구매해주신 가전제품의 보증서 및 설명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또한, 제품의 하자와 고장의 경우 당사 고객센터 1577-1690 으로 문의주시면 자세한 내용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A/S 접수시 확인해주실 내용으로는 구매이력/제품명(모델명)/제조일자/불량 증세가 확인 가능한 영상 및 사진 등 이 있습니다. 

미리 위 내용을 준비하여 접수해주시면 빠른 처리가 가능하오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교환 및 반품] 구입한 상품의 반품 후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Q구입한 상품의 반품 후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A

-상품 주문 당시 결제하신 방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상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에는 반품 배송비가 무료이며, 

단순변심의 경우 고객님께서 택배비 (편도 3,000원/무료배송인 경우 왕복 6,000원)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이때, 배송비는 차감 환불 또는 계좌 입금으로 별도 안내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빠른 환불처리를 위해, 환불신청 후 고객센터 1577-1690 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배송] 배송 가능한 지역은 어디인가요?
Q배송 가능한 지역은 어디인가요?
A

전국 각지 배송 가능하며, 지역에 따라 추가 배송비가 발생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제주 추가 3,000원 / 제주 외 도서지역 추가 5,000원 

해외 배송은 불가합니다. 

 

[주문/결제관련] 주문마감은 언제 되나요?
Q주문마감은 언제 되나요?
A

평일 오후 3시 이전까지 결제완료를 해주신 주문건에 한하여 당일 발송 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배송완료일은 택배사 상황에 따라 1~3일 소요될 수 있는 점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배송상황은 주문내역의 송장번호로 배송추적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배송] 어떤 택배사를 이용하나요?
Q어떤 택배사를 이요하나요?
A

당사는 CJ대한통운을 이용하여 배송 하고 있습니다.

 

단, 부피가 크거나 무거운 상품의 경우 경동택배를 이용하고 있으며

 

정확한 확인이 필요하실 경우 당사 고객센터 1577-1690으로 문의 주시면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환불] 전액 환불
Q전액 환불
A

교환처리

 

상품이 파손 되셨나요?

먼저 주문하신 상품이 파손되어 불편 드린 점 정말 죄송합니다.

보다 빠른 처리를 도와드리기 위해 주문하신 상품명과 파손되신 수량을 기입하여

관련 사항을 확인및 개선하기 위해 파손부위,상품 전체사진,박스 포장 상태를

사진촬영하여 문의 부탁드립니다.

 

파손상품은 맞교환 진행이 될 수 있도록 수거접수를 해드리겠습니다.

 

상품이 불량일 경우

보다 빠른 처리를 도와드리기 위해 주문하신 상품명과 수량을 기입하여

불량증세를 사진및 동영상을 첨부하여 문의하여 주시면

확인 후 빠른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상품 오배송

빠른 처리를 위해 주문하신 상품명과 수량을 기입하여

잘못 수령하신 상품의 모델명이 기입 된 사진을 첨부 후 (※ 추후 재확인) 문의해주시면

확인하여 정상상품을 받으 실 수 있도록 교환 접수 해드리겠습니다.

 

 

반품처리

 

상품이 파손 되셨나요?

먼저 주문하신 상품이 파손되어 불편 드린 점 정말 죄송합니다.

빠른 처리를 위해 주문하신 상품의 파손사진(박스, 포장상태 등) 을 첨부하여

사이트를 통해 반품신청을 부탁드리며 (사진첨부 필수) ※ 추후 재확인

상품만 다시 포장하여 밖에 놓아주시면 수거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후 상품이 저희쪽으로 입고확인되면 환불승인이 이루어지며

결제하신 수단으로 환불되고, 카드결제의 경우 영업일기준 3~5일 소요됩니다.

 

상품이 불량일 경우

보다 빠른 처리를 도와드리기 위해 주문하신 상품의

불량증세를 사진및 동영상을 첨부하여 문의하시면

확인 후 빠른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이후 불량이 확인 된다면 사이트를 통해 반품신청을 부탁드리며 (사진첨부및 영상 필수) ※ 추후 재확인

상품만 다시 포장하여 밖에 놓아주시면 수거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후 상품이 저희쪽으로 입고확인되면 환불승인이 이루어지며

결제하신 수단으로 환불되고, 카드결제의 경우 영업일기준 3~5일 소요됩니다.


단순변심
사이트 통해서 반품신청해주시면 확인되는대로 수거접수 도와드리며 상품만 다시 포장하여 밖에 놓아주시면 수거해가겠습니다.
이후 상품이 저희쪽으로 입고확인되면 사이트 통해 반품신청해주신 내역 토대로 환불승인 해드리겠습니다.
*단 주문실수및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은 택배비를 부담해주셔야 하며 사이트 통해서 반품신청 하실때
"배송비 본인 부담" 을 필히 체크하여 접수해주셔야 정상적인 환불처리를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 추후 재확인

상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에는 반송비가 무료이며,
단순변심의 경우 고객님께서 택배비부담(편도 3,000원/왕복 6,000원)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 상품에 따라 택배비부담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교환 및 반품] 상품에 하자가 있어 교환/ 반품을 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Q상품에 하자가 있어 교환/ 반품을 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A

교환처리

 

상품이 파손 되셨나요?

먼저 주문하신 상품이 파손되어 불편 드린 점 정말 죄송합니다.

보다 빠른 처리를 도와드리기 위해 주문하신 상품명과 파손되신 수량을 기입하여

관련 사항을 확인및 개선하기 위해 파손부위,상품 전체사진,박스 포장 상태를

사진촬영하여 문의 부탁드립니다.

 

파손상품은 맞교환 진행이 될 수 있도록 수거접수를 해드리겠습니다.

 

상품이 불량일 경우

보다 빠른 처리를 도와드리기 위해 주문하신 상품명과 수량을 기입하여

불량증세를 사진및 동영상을 첨부하여 문의하여 주시면

확인 후 빠른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상품 오배송

빠른 처리를 위해 주문하신 상품명과 수량을 기입하여

잘못 수령하신 상품의 모델명이 기입 된 사진을 첨부 후 (※ 추후 재확인) 문의해주시면

확인하여 정상상품을 받으 실 수 있도록 교환 접수 해드리겠습니다.

 

 

반품처리

 

상품이 파손 되셨나요?

먼저 주문하신 상품이 파손되어 불편 드린 점 정말 죄송합니다.

빠른 처리를 위해 주문하신 상품의 파손사진(박스, 포장상태 등) 을 첨부하여

사이트를 통해 반품신청을 부탁드리며 (사진첨부 필수) ※ 추후 재확인

상품만 다시 포장하여 밖에 놓아주시면 수거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후 상품이 저희쪽으로 입고확인되면 환불승인이 이루어지며

결제하신 수단으로 환불되고, 카드결제의 경우 영업일기준 3~5일 소요됩니다.

 

상품이 불량일 경우

보다 빠른 처리를 도와드리기 위해 주문하신 상품의

불량증세를 사진및 동영상을 첨부하여 문의하시면

확인 후 빠른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이후 불량이 확인 된다면 사이트를 통해 반품신청을 부탁드리며 (사진첨부및 영상 필수) ※ 추후 재확인

상품만 다시 포장하여 밖에 놓아주시면 수거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후 상품이 저희쪽으로 입고확인되면 환불승인이 이루어지며

결제하신 수단으로 환불되고, 카드결제의 경우 영업일기준 3~5일 소요됩니다.


단순변심
사이트 통해서 반품신청해주시면 확인되는대로 수거접수 도와드리며 상품만 다시 포장하여 밖에 놓아주시면 수거해가겠습니다.
이후 상품이 저희쪽으로 입고확인되면 사이트 통해 반품신청해주신 내역 토대로 환불승인 해드리겠습니다.
*단 주문실수및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은 택배비를 부담해주셔야 하며 사이트 통해서 반품신청 하실때
"배송비 본인 부담" 을 필히 체크하여 접수해주셔야 정상적인 환불처리를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 추후 재확인

상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에는 반송비가 무료이며,
단순변심의 경우 고객님께서 택배비부담(편도 3,000원/왕복 6,000원)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 상품에 따라 택배비부담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교환 및 반품] 모든 상품의 교환/반품이 가능한가요?
Q모든 상품의 교환/반품이 가능한가요?
A

교환처리

 

상품이 파손 되셨나요?

먼저 주문하신 상품이 파손되어 불편 드린 점 정말 죄송합니다.

보다 빠른 처리를 도와드리기 위해 주문하신 상품명과 파손되신 수량을 기입하여

관련 사항을 확인및 개선하기 위해 파손부위,상품 전체사진,박스 포장 상태를

사진촬영하여 문의 부탁드립니다.

 

파손상품은 맞교환 진행이 될 수 있도록 수거접수를 해드리겠습니다.

 

상품이 불량일 경우

보다 빠른 처리를 도와드리기 위해 주문하신 상품명과 수량을 기입하여

불량증세를 사진및 동영상을 첨부하여 문의하여 주시면

확인 후 빠른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상품 오배송

빠른 처리를 위해 주문하신 상품명과 수량을 기입하여

잘못 수령하신 상품의 모델명이 기입 된 사진을 첨부 후 (※ 추후 재확인) 문의해주시면

확인하여 정상상품을 받으 실 수 있도록 교환 접수 해드리겠습니다.

 

 

반품처리

 

상품이 파손 되셨나요?

먼저 주문하신 상품이 파손되어 불편 드린 점 정말 죄송합니다.

빠른 처리를 위해 주문하신 상품의 파손사진(박스, 포장상태 등) 을 첨부하여

사이트를 통해 반품신청을 부탁드리며 (사진첨부 필수) ※ 추후 재확인

상품만 다시 포장하여 밖에 놓아주시면 수거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후 상품이 저희쪽으로 입고확인되면 환불승인이 이루어지며

결제하신 수단으로 환불되고, 카드결제의 경우 영업일기준 3~5일 소요됩니다.

 

상품이 불량일 경우

보다 빠른 처리를 도와드리기 위해 주문하신 상품의

불량증세를 사진및 동영상을 첨부하여 문의하시면

확인 후 빠른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이후 불량이 확인 된다면 사이트를 통해 반품신청을 부탁드리며 (사진첨부및 영상 필수) ※ 추후 재확인

상품만 다시 포장하여 밖에 놓아주시면 수거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후 상품이 저희쪽으로 입고확인되면 환불승인이 이루어지며

결제하신 수단으로 환불되고, 카드결제의 경우 영업일기준 3~5일 소요됩니다.


단순변심
사이트 통해서 반품신청해주시면 확인되는대로 수거접수 도와드리며 상품만 다시 포장하여 밖에 놓아주시면 수거해가겠습니다.
이후 상품이 저희쪽으로 입고확인되면 사이트 통해 반품신청해주신 내역 토대로 환불승인 해드리겠습니다.
*단 주문실수및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은 택배비를 부담해주셔야 하며 사이트 통해서 반품신청 하실때
"배송비 본인 부담" 을 필히 체크하여 접수해주셔야 정상적인 환불처리를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 추후 재확인

상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에는 반송비가 무료이며,
단순변심의 경우 고객님께서 택배비부담(편도 3,000원/왕복 6,000원)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 상품에 따라 택배비부담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주문/결제관련]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Q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A평일 : 오전 9시30분 ~ 오후 5시30분 (점심시간 : 오전 11시30분 ~ 오후 12시30분)
토,일요일,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배송] 배송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Q배송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A

※공휴일제외

 

영업일 기준 

주문확인일로부터 2일~3일 후 수령 가능하십니다.

 

[기타] 구입했던 상품을 다시금 확인할 수 있을까요?
Q구입했던 상품을 다시금 확인할 수 있을까요?
A상단에 있는 mypage를 클릭하시면 최근 한달간, 최근 3개월간, 전체주문 등으로 나누어 전에 주문하셨던 내역을 보실 수 있습니다.
[기타] 원하는 상품을 빨리 찾으려면 어떻게 하나요?
Q원하는 상품을 빨리 찾으려면 어떻게 하나요?
A상단에 있는 상품검색에서 조회하시면 바로 찾으실 수 있습니다.
[주문/결제관련] 카드결제오류를 해결하고 싶어요!
Q카드결제오류를 해결하고 싶어요!
A

https://pgdownload.uplus.co.kr/common/infocenter/program.html

LG U+ 전자결제 서비스의 '결제오류 해결센터'에서 해결이 가능합니다.

[적립금/할인쿠폰] 할인 쿠폰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Q할인 쿠폰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A적립금 확인은 Vegefood화면 상단 ‘My page’로 들어가신 후 ‘나의 할인쿠폰 조회’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적립금/할인쿠폰] 모든 상품 구입시 적립금이 적립되나요?
Q모든 상품 구입시 적립금이 적립되나요?
A저희 아이리스 라이프에서는 고객님께 최대한의 혜택을 드리고자 일부 상품을 제외한 모든 상품에 대해서 2%~5%까지 적립금을 드리고 있습니다.(단, 할인상품은 제외됩니다.)
[적립금/할인쿠폰] 적립금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Q적립금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A상품구매 또는 이벤트를 통해 받은 적립금은 언제든지 현금처럼 자유롭게 사용가능합니다. 적립금은 누계액이 5,000원 이상일 경우 사용가능하며, 다음 상품 구매시 결제 단계에서 적립금 사용함을 체크하고 원하는 만큼의 적립금액을 입력하시면 총 결제 금액에서 사용하고자 하는 적립금만큼 제외한 금액이 결제됩니다.
[교환 및 반품]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Q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A‘My page'에서 주문 상세 조회를 하시면 조회 창에서 주문취소를 해주시면 됩니다.
[주문/결제관련] 주문한 상품에 대한 간이영수증을 발급 받을 수 있나요?
Q주문한 상품에 대한 간이영수증을 발급 받을 수 있나요?
A간이 영수증 출력을 원하시는 경우 쇼핑몰 상단의 '주문/배송조회(또는 마이페이지>주문내역)' 페이지에서
'주문 상세조회'에서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결제관련] 전화로도 상품구입이 가능한가요?
Q전화로도 상품구입이 가능한가요?
A전화로도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전화로 주문하실 경우에는 구매 제품에 대한 적립이 되지 않으며, 그 밖의 이벤트나 할인혜택도 받으실 수 없습니다. 또한, 무통장 입금으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주문/결제관련] 적립금으로도 결제가 가능한가요?
Q적립금으로도 결제가 가능한가요?
A

적립금으로도 가능하며 적립금 사용은 적립누계 금액이 5,000원 이상일 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적립금을 통해 상품을 구매하신 경우에도 구매 상품에 해당하는 적립금이 적립됩니다.

 

★ 적립금 사용 여부 및 적립누계 금액 설정 → 체크체크 ★

[주문/결제관련] 결제 방법에는 어떤 종류가 있나요?
Q결제 방법에는 어떤 종류가 있나요?
A결제 방법은 신용카드, 무통장입금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단, 신용카드와 무통장입금을 같이 사용하실 수는 없습니다.
결제시에 고객님의 누적된 적립금 또는 할인쿠폰의 금액만큼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사용시 ISP 또는 안심클릭 인증을 받으셔야 결제 가능합니다.
[주문/결제관련] 회원이 아니더라도 주문할 수 있나요?
Q회원이 아니더라도 주문할 수 있나요?
A고객님이 가입을 하지 않으셨더라도 비회원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또한, 구매하신 후 고객님의 주문번호를 기억하시고 배송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 주문 후 배송조회를 어떻게 조회하나요?
Q주문 후 배송조회를 어떻게 조회하나요?
A고객님의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현황을 조회하실 경우는 상단의 'My page'의 ‘주문/배송조회’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배송]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Q배송비는 얼마인가요?
A

30,000원 미만으로 구매하실 경우 고객님의 구매상품 금액에 배송비 3,000원이 추가되고,
30,000원 이상으로 구매하실 경우는 아이리스에서 부담합니다.

(※ 일부 상품에 따라 배송비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Q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A

1. 로그인 하신 후에 [회원정보]를 클릭하시면 본인이 직접 탈퇴하실 수 있습니다.

2. 회원탈퇴를 하시면 누적된 적립금은 소멸됩니다.

3. 회원탈퇴 후 재가입을 원하시는 경우, 신규회원 가입과 동일한 절차를 거쳐 언제든지 가입이 가능합니다

[회원/로그인]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Q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메인 상단의 [로그인]을 클릭하시면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 찾기가 있습니다.
클릭하신 후 이름과 주민번호를 입력하시면 가입하셨을 때 입력하신 E-mail로 정보를 보내드립니다.
[회원/로그인] 회원 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Q회원 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1. 로그인 후 메인 상단의『회원수정』를 통해 가능합니다.

2. 회원 정보를 가장 최근 것으로 수정해주셔야 정확한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회원/로그인] 회원에 가입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Q회원에 가입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A
  • 회원가입을 하시면 1,000원의 적립금을 드립니다.
  • 회원가입을 하시면 바로 사용하실 수 있는 1,000원 쿠폰을 드립니다.
  • 상품구매시 마다 구매하신 금액의 2~5% 까지의 적립금을 드립니다.
  • 번거로운 정보입력(주소, 연락처 등)을 하지 않아도 되므로 보다 쉽고 편리하게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 상품구매내역 조회, 마일리지 조회, 배송조회 등이 가능합니다.
  • 다양한 이벤트 및 기념행사에 우선적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다양하고 실속있는 쇼핑 정보를 E-mail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회원/로그인]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Q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A회원 가입은 누구나 무료회원 가입이 가능합니다. 회원 가입 방법은 [회원가입]클릭 - 아이리스코리아 약관동의 -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믿을 수 있는 안전한 쇼핑을 위해 꼭 필요한 과정이오니 절차에 따라 약관 동의를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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